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3분 만에 2골' 손흥민…토트넘 포스터 정중앙에 딱!

손흥민 선수의 맹활약으로 챔스 4강에 진출하게 된 토트넘이 새로운 포스터를 만들어 팬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한가운데 손흥민'입니다.

간밤 경기에서 3분 만에 2골! 정말 눈부신 활약을 펼친 손흥민 선수가 토트넘 제작 포스터의 가운데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공식 SNS에 "우리는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에 진출했다"라는 글과 함께 게시된 건데요, 마치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를 떠올리게 하는데 우리의 손흥민 선수가 줄곧 팀 대표 자리를 지켜온 해리 케인 선수를 제치고 한가운데 가장 크게 자리 잡았습니다.

팬들은 이런 파격적인 평가가 당연하다는 분위기인데요, 8강 1, 2차전에서 토트넘이 터뜨린 4골 가운데 3골을 손 선수가 넣었으니 그럴 만도 하죠?

구단 측의 이런 대우에 손흥민 선수는 "이 팀의 일원인 게 자랑스럽다. 놀라운 지지를 보여준 팬들에게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누리꾼들은 "이번 경기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골 장면 9876번째 돌려보는 중" "인간 비타민 손흥민 선수~ 당신이 한국인이란 게 자랑스럽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자료출처 : 트위터 SpursOfficial, 인스타그램 hm_son7)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