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 경기 후 울먹이는 손흥민 "아직 끝난 게 아니다" (인터뷰)

23일 오후(현지시간) 러시아 로스토프 아레나에서 열린 2018 러시아 월드컵 F조 조별리그 2차전 대한민국 대 멕시코 경기 종료 직후 손흥민 선수의 인터뷰 영상입니다.

손흥민은 방송 인터뷰에서 "선수들이 상당히 잘 해줬는데 져서 아쉽고, 선수들이 빨리 정신적인 부분을 회복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 울먹이는 목소리로 "마지막 결과는 저희가 어떻게 할 수 있는 게 아니다"라며 감정이 북받치기 시작해 결국 눈물을 흘리고 말았습니다.

손흥민은 또 "성용이 형이 주장으로서 선수들에게 너무 고맙다고 말했다"며 팀 분위기를 전하고 "아직 끝난 게 아니기 때문에 고개 숙이지 말자고 선수들끼리 이야기했다"고 덧붙였습니다.

2014년 브라질 월드컵 2차전 알제리와 경기에 이어 월드컵에서 두 번째 골을 넣은 손흥민은 "남은 경기에서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서 국민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재미있는 경기를 보여 드리고 싶다"며 "대한민국 축구가 아직 할 수 있다는 그런 모습을 보여 드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다짐했습니다.

3차전 독일과 경기에서도 한국 공격의 최전방에 서게 될 그는 "너무 죄송스럽지만 선수들은 정말 운동장에서 최선을 다했다는 점을 알아주시면 좋겠다"며 "많은 응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팬들에게 인사했습니다.

(SBS 뉴미디어부)

※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러시아월드컵 라이브 보시고 선물도 받으세요!
SBS가 중계하는 경기를 시청하시면서 인증샷을 카드 댓글로 올려주세요! 100분에게 커피 쿠폰을 보내드립니다. (참여 기간 : 6월 27일(수)까지)
☞ 이벤트 페이지 바로 가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