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여자플러스2' 윤승아 "신혼여행으로 간 카프리에서 울다 왔다"

'여자플러스2' 윤승아 "신혼여행으로 간 카프리에서 울다 왔다"

SBS 뉴스

작성 2018.06.06 13:21 수정 2018.06.06 13:22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여자플러스2 윤승아 "신혼여행으로 간 카프리에서 울다 왔다"
윤승아가 신혼 여행으로 간 이탈리아 카프리에서 울다 온 사연을 공개한다.

SBS플러스 '여자플러스2'에서는 여행을 주제로 토크를 하던 중 윤승아가 자신이 다녀온 신혼 여행지에 대해 이야기를 꺼낸다.

윤승아는 이탈리아 카프리로 신혼여행을 갔고 카프리까지 조그만 배를 타고 섬으로 들어갔다. 배를 타고 가던 중 파도가 자신의 키보다 훨씬 높게 계속 치는 모습을 보고 아수라장 같은 상황에 울음이 터졌다. 반면, 파도가 매우 일상적인 카프리 주민들은 여유롭게 파도를 바라보는 모습을 보며 그 당시 허무했던 마음을 토로했다.

이어 윤승아는 파도의 공포를 이틀간 회복을 못하다가 3일 째 섬이 눈에 들어오면서 산에 올라갈 때 케이블카에서 먹었던 애플파이가 정말 맛있었다며 특별했던 신혼여행의 기억을 전했다.

장도연, 이현이, 라비도 각자의 여행 에피소드를 전하며 추억을 떠올렸다. 이번 회차의 주제는 ‘여행’으로 여행전문가들이 전하는 여행 꿀팁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여자플러스2’는 젊은 층은 물론 30~40대 여성까지 즐길 수 있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쇼로 남다른 패션 감각의 SNS 스타 윤승아, 젊은 여성들의 롤모델로 떠오르고 있는 이현이, 대세 장도연, 최신 패션 트렌드를 꽉 잡은 라비가 뭉쳤다.

'여자플러스2'는 7일 SBS플러스에서 오전 10시, SBS funE에서 오전 11시 방송된다.

(SBS funE 이정아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