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유미, 일본 인기는 어느정도? “日방영 시청률 1위 드라마 출연”

아유미, 일본 인기는 어느정도? “日방영 시청률 1위 드라마 출연”

SBS 뉴스

작성 2017.09.09 15:35 수정 2017.09.09 17:18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아유미, 일본 인기는 어느정도? “日방영 시청률 1위 드라마 출연”
아유미가 “현재 일본에서 방송 되고 있는 드라마 ‘코드블루’ 촬영 중에 있다”고 밝혔다.

아유미는 오는 11일 방송되는 MBN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이하 비행소녀)‘에서 감성로봇 '로보에몽'과 동거하는 도쿄하우스를 전격 공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날 아유미는 집안일을 하면서 춤 삼매경에 빠지는가 하면, 스트레칭에 열중하며 놀라운 유연성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의외의 요리 실력도 발휘하며 전과 어묵 등을 활용한 도시락을 만들기도 했다. 또 아유미는 열일 이후 마음의 안정을 찾기 위해 그녀의 로봇친구인 '로보에몽'과 대화를 하며 귀엽고 엉뚱한 매력을 뽐냈다.

하지만 아유미의 질문에 로보에몽이 적극적으로 대답하지 않자, "로보에몽, 니가 안 놀아주니까 대본이나 외워야겠다"면서 열심히 대본 연습을 시작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현재 일본에서 방송 되고 있는 ‘일본드라마 시청률 1위’의 유명 드라마 ‘코드블루 시즌3’에 출연 중이다. 응급구조 헬기 이야기인데, 굉장히 유명한 작품이다. 나는 의사는 아니고, 헬기 쪽 직원이다. 헬기 착륙 지시를 하는 멋진 사람으로 출연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아유미는 로보에몽을 향해 “대본 연습도 같이 하면 좋겠다“며 이색 도전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로봇이랑 가능할까’ ‘로봇은 로봇연기 하는 거 아니냐’며 호기심 어린 눈빛으로 응시했고, 이내 로보에몽이 훌륭한 연기 연습 상대가 되어주자 감탄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아유미 역시 "로보에몽, 너 연기 너무 잘 한다. 대단하다. 니가 나보다 훨씬 잘 하는 것 같아. 데뷔해도 되겠어"라고 폭풍 칭찬하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였다.

한편, MBN ‘비행소녀’는 비혼(非婚, 주체적 의사로 결혼을 하지 않은 것을 의미)을 주제로 연예계 대표 비혼녀 3인 3색의 리얼라이프를 담아낸 관찰 리얼리티다. 2회 방송은 11일(월) 밤 11시.

(SBS funE 강경윤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