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송중기가 구매한 100억 원 '고급 주택'…송혜교와의 신혼집 되나?

SBS 뉴스

작성 2017.07.05 10:46 수정 2017.07.05 11:01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송중기가 구매한 100억 원 고급 주택…송혜교와의 신혼집 되나?
▶ [스브스타] 송혜교의 '탈세와 애국 사이'…천국과 지옥 오갔던 과거
▶ [스브스타] '로또 1등 맞게 해주세요'…송송커플 결혼 예견글 찾는 사람들
▶ [스브스타] 연기하면 사귀던 송혜교…'올인'부터 '태후'까지 연애 필모그래피

배우 송중기-송혜교 커플의 결혼 소식이 발표된 가운데, 최근 송중기가 매입한 고가의 주택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송중기는 지난 1월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단독주택을 자신의 명의로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주택은 대지면적 602제곱미터에 지상 2층, 지하 1층으로 세워졌으며 건물 면적은 371제곱미터, 약 110평 규모로 무려 100억 원 상당의 고급 주택으로 전해졌습니다.

당시 송중기는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한 빌라에서 부모님과 함께 거주하고 있던 상황. 

송중기의 주택 매입 사실이 전해지자 다양한 추측이 쏟아졌습니다. 

송중기가 주택을 구입하고 얼마 지나지 않은 시점인 지난 3월, 송중기와 송혜교가 미국 뉴욕에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불거졌기 때문입니다.

일각에서는 송중기가 송혜교와 신접살림을 차리기 위해 주택을 매입한 게 아니냐는 의견을 내놨습니다.

이에 송중기-송혜교는 열애설을 강하게 부인했지만, 반년도 채 지나지 않아 두 사람의 결혼이 발표되며 사실상 신혼집으로 쓰이게 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지난해 KBS '태양의 후예'에서 실감 나는 커플 연기를 펼치며 연을 맺었습니다.

5일 송중기의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송혜교 소속사 UAA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오는 10월 31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출처 = 송혜교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