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러블리즈, 미니 1집 비밀 풀렸다 '앨범 수록곡 공개'

이정아 기자

작성 2015.09.28 10:28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러블리즈, 미니 1집 비밀 풀렸다 앨범 수록곡 공개
걸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가 첫 번째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을 비롯한 전곡 7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긴 수록곡의 프리뷰(미리듣기)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28일 자정 러블리즈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Lovelyz8’ 앨범 뮤직프리뷰 영상이 공개 되면서 미니 1집의 수록곡들을 미리 들어볼 수 있었다. 음원 프리뷰 영상을 통해 공개된 이번 앨범은 총 7곡이 수록된 미니앨범으로 타이틀곡 ‘아츄’(Ah-Choo)를 비롯한 모든 음원이 다양한 색깔과 높은 음악적 완성도를 자랑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아츄’를 포함, 총 7곡의 하이라이트 부분과 러블리즈만의 사랑스럽고 소녀들의 순수함과 발랄함이 물씬 풍기는 음악으로 가득 채워져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아츄’는 윤상의 프로듀싱 팀인 원피스(OnePiece)와 서지음 작사가가 ‘안녕’(Hi~)에 이어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수줍은 첫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재채기에 비유한 러블리즈만의 상큼하고 발랄한 곡이다. 또 녹음 및 편곡 작업을 수차례 반복하며 오랜 시간 공을 들여온 만큼 러블리즈에게 딱 맞는 음악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러블리즈는 내달 1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하고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친다.

(SBS funE 이정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