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당신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이색 알람 시계

 
슬라이드 이미지 1
슬라이드 이미지 2
슬라이드 이미지 3
슬라이드 이미지 4
슬라이드 이미지 5
슬라이드 이미지 6
슬라이드 이미지 7
슬라이드 이미지 8
슬라이드 이미지 9
슬라이드 이미지 10
슬라이드 이미지 11
슬라이드 이미지 12
슬라이드 이미지 13
슬라이드 이미지 14


 아내가 정성스레 만드는 아침 요리 냄새로 눈 뜨는 아침. 남자들이라면 한번쯤 꿈꾸는 상상일 겁니다. 하지만 현실은! 부모님의 따가운 잔소리에 짜증만 내며 일어난다고요? 아닙니다! 당신의 상상을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 외로움에 지쳐 잠든 방에서 귓 속을  맴도는 짜증 나는 알람에 일어난다고요? 당신의 상상!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시계를 주목해주세요.이 시계에서는 짭짤하고 고소한 베이컨 향기가 납니다. 바로, 소리 대신 냄새가 나는 비결은 오븐 기능 때문! 이 시계에는 진짜 오븐이 있습니다. 알람 10분 전부터 진짜로 노릇노릇 베이컨이 익기 시작합니다. 밤새 허기진 배가 잠을 깨우고도 남겠죠?

 남편이 정성스레 로스팅한 모닝 커피향. 잠을 깨고 싶은 여성들의 희망도 가능합니다. 바로 이 알람 시계만 있다면 말이죠. 알람 시간이 되면 시계 안에 들어있던 카트리지에서 커피 향기가 나옵니다. 이 향기가 잠을 깨우는 확률이 99%라니 믿고 맡겨도 될 것 같죠?

 이런 향기에도 잠이 깨지 않는다! 그런 분들께는 이 시계를 추천합니다. 알람이 울린 후 1분 안에 끄지 않으면 안에 있던 돈을 갈기갈기 찢어버리는 지폐 분쇄 알람 시계. 1분만 늦게 일어나면 피 같은 내 돈이 휴지조각이 된다면 눈이 확 떠지지 않을까요?

 이 시계는 좀 난이도가 있습니다. 이른바 수학 풀이 알람 시계. 제시된 문제를 풀기 전에는 알람 시계가 꺼지지 않습니다. 알람을 열심히 맞춰놔도 알람 끄기 버튼으로 대응하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당신의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기발한 알람 시계들. 여러분이 그 무엇을 상상하든 알람 시계는 그 이상 준비돼 있습니다. 단지, 여러분의 선택만 남아있을 뿐!

(SBS 스브스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