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수진 결혼 소감 담은 SNS에 배용준 1등 댓글 '달달'

박수진 결혼 소감 담은 SNS에 배용준 1등 댓글 '달달'
박수진 배용준 결혼 소식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박수진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일 박수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뭐라고 말을 시작해야 할지 몰라 한참을 고민하다 이제서야(이제야) 이렇게 인사드립니다" 라며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감사하는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아가려고 합니다"라는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이어 박수진은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만큼 저도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리기 위해 노력할게요.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박수진의 글이 올라오자 배용준은 '1등~'이라고 기다렸다는 듯이 댓글을 달았고 이에 박수진은 댓글로 하트 두 개를 남겨 보는 이들의 부러움과 질투를 자아냈다.

앞서 지난 14일 박수진과 배용준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두 사람의 결혼 사실을 전했고 결혼 발표 직후 15일 밤 박수진은 배용준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해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박수진 배용준 결혼에 네티즌들은 "박수진 배용준 결혼 두 사람 결혼 너무 축하합니다", "박수진 배용준 결혼 너무 잘 어울려요", "박수진 배용준 결혼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수진 배용준 결혼,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캡처)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