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강타-엑소, 中 ‘아시아 아이돌 시상식’ 수상

이정아 기자

작성 2013.07.30 14:42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강타-엑소, 中 ‘아시아 아이돌 시상식’ 수상
강타와 엑소(EXO)가 중국 안휘위성 TV ‘아시아 아이돌 시상식’에 참석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28일 오후 5시(현지 시간 기준) 중국 베이징 완쓰다 중심(구 중국 베이징 오커송 체육관)에서 열린 안휘위성 TV ‘아시아 아이돌 시상식’에서 강타는 ‘2013 해외 만능 엔터테이너상’을, 엑소는 ‘2013 아시아 인기 그룹상’을 수상해 아시아 전역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확인케 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아시아 아이돌 시상식’은 아시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 중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친 아티스트를 초청, 분야별로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으로 아시아 인기 스타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는 강타와 엑소를 비롯해 양미, 덩차오, 쑤요우펑, 천치아오은, 궈차이지에 등 중국어권 유명 스타들이 대거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2013 아시아 인기 그룹상’을 수상한 엑소는 이날 시상식의 엔딩 무대를 장식, ‘MAMA’와 ‘늑대와 미녀(Wolf)’의 화려한 무대를 선사해 8,000명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며 현장의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또 이번 시상식에 참석하는 엑소를 환영하기 위해 28일 오전부터 베이징 수도국제공항에는 무려 1000여 명의 팬들이 운집, 일대 혼잡을 이뤄 엑소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하게 했다.

강타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며 엑소는 8월 5일 정규 1집 ‘XOXO(Kiss&Hug)’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하고 후속곡 ‘으르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