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유권 전선혜 열애 "여자친구 맞아요" 폭탄 고백!

유권 전선혜 열애 "여자친구 맞아요" 폭탄 고백!
유권 전선혜 열애, 유권 여자친구 전선혜는 누구?

남성그룹 블락비의 멤버 유권이 모델 전선혜와의 열애 사실을 고백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권은 2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BBC! 유권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여자친구를 팬들에게 소개했다.

게시된 글에서 유권은 "저는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실거라 생각됩니다"며 "얼마 전 얘기했던 첫 사랑 얘기 주인공이기도 한 4세 연상 모델 전선혜 씨 입니다"고 밝혔다.

이어 "제가 지치고 힘들고 주저앉을 때마다 제 옆에서 항상 큰 힘을 주고 다시 힘낼 수 있게 응원해준 사람입니다"며 "서로 많은 힘이 돼주고 있고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고 또 많이 행복합니다. 갑작스럽게 이런 말을 전하게 돼 놀라실 팬 여러분들과 다른 모든 분들게 죄송합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올린 걸 알게 되면 제 여자친구도 많이 놀랄 것 같네요"라고 밝혔다.

유권은 특히 "지금이라도 숨김없이 진실된 모습의 김유권으로 팬분들게 다가가고 진실된 모습의 김유권으로 사랑받고 싶습니다"라면서 "앞으로 팬 여러분께 더 진실된 밝은 웃음과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블락비 멤버로서 더 노력하고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 것을 약속하겠습니다"라는 말로 변함없는 사랑을 당부했다.

유권의 연인 전선혜는 1988년생 모델로 173cm의 늘씬한 키와 몸매의 소유자로 미모 또한 수준급이다.

전선혜는 후즈넥스트 모델 레귤러 한국 대회 CF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고 글로벌 뷰티 세계 모델대회 3위를 수상하는 등 모델로서의 자질을 인정받았다. 또한 전선혜는 2008년 Mnet '필 더 그루브(Feel the Groov)'에 출연해 힙걸들이 파티를 준비하는 과정을 소개한 적도 있으며 tvN '러브스위치' MBC '지붕 뚫고 하이킥' 등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유권 전선혜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권 당당하다" "유권 전선혜 예쁜사랑하세요" "유권 아이돌 이미지 어떡해?" "유권 열애 소식에 멘붕왔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블락비 팬카페 'BBC')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 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