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카드사가 포인트 현금화 나선다…고객 결제계좌로 입금 모든 카드사가 고객이 요청하면 카드 포인트를 현금화할 수 있게 고객의 카드대금 결제계좌로 넣게 됩니다. 또, 고객은 자신의 신용상태가 개선되면 … SBS 2018.08.05 09:46
모든 카드사가 포인트 현금화 나선다…고객 결제계좌로 입금 고객이 요청하면 모든 카드사가 자사 포인트를 현금화할 수 있게 고객의 카드대금 결제계좌로 넣어줍니다. 고객은 자신의 신용상태가 개선되면 카드론뿐… SBS 2018.08.05 08:48
기아차 정비센터 직원, 고객 치마 속 몰래 촬영…경찰 수사 자동차 정비센터를 방문한 여성 고객의 치마 속을 몰래 촬영한 정비사가 경찰에 적발됐다. 서울 강북경찰서는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 연합 2018.08.03 14:24
오늘부터 커피전문점 일회용컵 단속…"매장에선 머그잔 쓰세요" 2일부터 전국 커피전문점과 패스트푸드점의 일회용컵 남용 단속이 시작됩니다. 환경부에 따르면 전국 17개 광역 지방자치단체의 담당자는 이날부터 관… SBS 2018.08.02 11:00
삼성생명, '즉시연금' 지급 거부…"법원 판단 따르겠다" 금융감독원이 노후대비용으로 많이 들죠, 즉시연금의 고객들 모두에게 미지급금을 돌려주라고 요구를 했는데요, 삼성생명이 이를 거부하고 나섰습니다. … SBS 2018.07.27 08:12
KB증권 직원, 고객 휴면계좌서 투자금 횡령…당국 조사 KB증권 직원이 고객 휴면계좌에 있는 투자금을 횡령하는 사건이 발생해 당국이 조사에 나섰습니다.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최근 KB증권은 자체 내부… SBS 2018.07.25 16:03
'내 신용정보 통합조회에 재무컨설팅까지'…금융비서업 생긴다 내년부터 은행이나 카드, 통신회사 등에 흩어진 개인 신용정보를 한곳에 모아 조회할 수 있게 됩니다. 이 정보를 토대로 개인의 신용점수와 등급을 … SBS 2018.07.18 15:17
[취재파일] 통신사 이익 줄어들까 봐…소비자에 덤터기 씌우는 1588 '대표번호' 통화 대기 시간까지 고객 돈으로...소비자 주머니 터는 '대표번호' 1588, 1577로 시작하는 대표번호는 소비자들에게 친숙합니다. 뒤에 4자… SBS 2018.07.16 18:18
선불폰 해지 늦추려 고객 몰래 소액충전…KT 계열사들 벌금형 선불폰에 가입한 고객 정보를 무단으로 이용해 계약 해지를 늦춰 온 KT그룹 계열사들이 거액의 벌금을 물게 됐습니다. 15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 SBS 2018.07.15 14:28
수년간 고객 투자금 11억 빼돌려 쓴 증권사 간부 징역 4년 서울남부지법 형사합의13부는 고객이 맡긴 10억 원대 투자금을 빼돌려 쓴 혐의로 구속기소 된 모 증권사 전 영업부장 46살 박모 씨에 대해 징역… SBS 2018.07.14 0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