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울산지역 SKT 데이터 통신 1시간여 '먹통'

울산지역 SKT 데이터 통신 1시간여 '먹통'
오늘 오후 4시 반부터 1시간가량 울산지역 SK텔레콤의 데이터 통신망에 장애가 생겨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에는 '데이터 통신이 먹통이다'라는 내용의 문의와 항의가 이어졌습니다.

울산지역 SK텔레콤 이용자들은 "LTE와 3G 모두 접속이 불안정했다"고 주장했습니다.

SK텔레콤 측은 "울산 일부 지역에서 장비 문제로 일시적인 데이터 품질 저하 현상이 있었지만 1시간 만에 정상화됐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