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토바이 날치기 10대 청소년 2명 구속

오토바이 날치기 10대 청소년 2명 구속
새벽에 혼자 귀가하는 여성을 오토바이를 타고 뒤따라가 손가방을 훔친 10대 청소년 두 명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서울 송파경찰서는 지난 6일 새벽 서울 방이동의 한 골목길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앞서 가던 여성을 쫓아가 현금 18만원과 신용카드가 든 가방을 가로챈 16살 이 모 군과 송 모 군을 구속했다고 밝혔습니다.

초등학교 동창생인 이들은 유흥비를 마련하기 위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은 이군과 송군이 청소년이고 피해금액이 적지만 전에도 수차례 같은 범죄를 저질러 구속했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