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나트륨 줄이기' 확산…포항 지역본부 1호 출범

'나트륨 줄이기' 확산…포항 지역본부 1호 출범
식품의약품안전청은 지난 달 '나트륨 줄이기 운동본부' 출범 이후 첫 지역본부 1호인 '포항시 싱겁게 먹기 운동본부'가 출범했다고 밝혔습니다.

식약청은 나트륨 줄이기 운동이 지역사회 차원에서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역별로 '나트륨 줄이기 운동본부' 지부 설치를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입니다.

또 지난해 시작된 '나트륨 줄이기 참여 건강음식점'을 전국 각지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