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오염을 줄이고 자원을 절약하는데 기여하는 제품을 표시해 소비자에게 알리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유도하는 환경표지 제도가 도입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은 환경표지제도 도입 20주년을 맞아 오늘(5일) 오후 서울 서초구 EL타워에서 기념식을 개최합니다.
국가 인증제도인 환경표지 제도는 1992년 4월 도입됐습니다.
환경표지 제도가 많은 국가에서 민간 차원에서 운영되는 것과 달리 우리나라에서는 처음부터 국가 주도로 운영돼 왔습니다.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