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암 치료법이 발달해서 말기 환자의 경우에도 생존율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정작 국내 간암 사망자는 늘고 있고, 폐암에 이어 여전히 암 사망률 2위입니다.
간암 초기인데도 치료를 포기하는 사람이 적지 않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가 뭘까요? 자세한 내용 영상으로 확인하시죠.
[자막뉴스] 생존율 높은데 '치료 포기' 속출…사망자 계속 늘어나는 이유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