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늘부터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이용자 잡기 '분주'

오늘부터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이용자 잡기 '분주'
오늘(21일)부터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이 시작되면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 등 간편결제 플랫폼들이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신청자 잡기에 나섰습니다.

네이버페이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통합 안내·신청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전날까지 오픈 알림을 신청한 사용자는 오는 25일까지 월~금요일 닷새 중 출생 연도 끝자리에 해당하는 요일에 공지되는 톡톡 알림으로 네이버페이에서 소비쿠폰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소비쿠폰은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나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에서 소비쿠폰을 신청할 경우 결제수단별 기본 포인트 적립을 그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로 소비쿠폰을 신청하면 현장 결제 이용 후 포인트 뽑기, 스탬프 적립 등 기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 운영체제 iOS의 경우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로 소비쿠폰을 발급받으면 소비쿠폰 사용처에서 결제액의 0.3%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 앱에서도 소비쿠폰을 신청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카카오페이는 끝자리 기준으로 운영되는 요일제에 맞춰 사용자에게 해당일마다 알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카카오페이머니로 소비쿠폰을 신청하면 실물 카드 없이 QR코드나 삼성·제로페이 등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소비쿠폰을 이용하면 기본 포인트 혜택에 더해 소비쿠폰만을 위한 추가 혜택이 제공됩니다.

소비쿠폰을 페이머니로 신청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100명에게 최대 200만 원 상당 페이포인트를 지급합니다.

10명에게 200만 원, 30명에게 50만 원, 60명에게 20만 원 등 페이포인트가 지급됩니다.

토스는 지원금 확인부터 카드사 신청까지 한 번에 안내하는 통합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토스로 소비쿠폰을 신청하면 대상 여부와 지급 금액을 확인한 뒤 원하는 카드사를 선택하고 신청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후 소비쿠폰을 받은 카드를 토스페이에 연결하면 QR코드나 바코드로 소비쿠폰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토스는 소비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을 표시하는 지도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