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대선 Pick
펼쳐보기

김도연, 연극 '화이트래빗 레드래빗' 출연…감독·극본 없는 1인극

김도연, 연극 '화이트래빗 레드래빗' 출연…감독·극본 없는 1인극
김도연이 연극 '화이트래빗 레드래빗'에 출연한다.

김도연은 올 4월 개막하는 연극 '화이트래빗 래드래빗'에 출연한다. 첫 연극 '애나엑스'에서 주인공 '애나'의 감정 변화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연극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친 김도연이 두 번째 연극 무대로 감독, 사전 극본, 리허설도 없는 '화이트래빗 레드래빗'을 선택해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도연은 특히 지난 2월 데뷔 후 처음으로 도전했던 연극 '애나엑스'에서 주인공 '애나'로서 탄탄한 연기력과 함께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데뷔 후 처음 도전하는 연극 무대에서 자연스러운 연기와 감성으로 극의 완성도를 높인 김도연은 "애나 그 자체"라는 극찬을 받았다.

김도연이 출연을 확정한 '화이트래빗 레드래빗'은 그동안 한국에는 없던 연극 방식으로 감독도, 사전 극본도, 리허설도 없이 당일 무대에는 단 한 명의 배우가 오른다. 또한 매일 다른 배우가 무대에 서고, 단 한 번의 낭독으로 이야기를 이끌어 가는 신선한 방식의 연극이다.

김도연은 드라마 '만찢남녀', '지리산', '원 더 우먼','멜로가 체질', 영화 '아메바 소녀들과 학교괴담 : 개교기념일' 뿐만 아니라 연극 '애나엑스'까지 장르를 뛰어넘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화이트래빗 래드래빗'는 오는 2025년 4월 30일부터 5월 2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 = 판타지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