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결혼' 민경훈 "방송 종사자 예비신부, '아는형님' 매개로 만나" 고백

민경훈

가수 민경훈이 결혼 발표 비하인드를 최초 공개한다.

오는 27일 방송될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민경훈의 결혼 발표 비하인드와 예비 신부와의 첫 만남 스토리가 최초로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형님들은 민경훈의 깜짝 결혼 발표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고,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집중력을 보이며 민경훈의 한마디 한마디에 귀를 기울였다. 특히 서장훈은 '아는 형님' 촬영 전날 민경훈의 부재중 전화를 보고 결혼을 직감했다고 밝혀다.

민경훈은 "여자친구와는 '아는 형님'을 매개로 만났다. 비슷한 취미로 가까워졌다"라며 앞서 '방송 종사자'라고 밝힌 예비 신부와의 첫 만남 스토리를 공개했다.

궁금증이 폭발한 형님들은 예비 신랑 민경훈에게 연애 스토리부터 프러포즈 여부까지 낱낱이 질문했고, 이에 민경훈은 쑥스러워하면서도 성심성의껏 답변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그는 오랜 시간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도 전했다.

민경훈은 지난 10일 자신의 SNS에 글을 올려 오는 11월 결혼을 한다고 알렸다. 민경훈은 "가정을 이루어 소소한 일상을 함께 하고픈 좋은 사람을 만나 서로의 안식처가 되어주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며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소속사 인넥스트트렌드에 따르면, 민경훈의 예비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방송계에 종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민경훈은 2003년 밴드 버즈 보컬로 연예계 데뷔했다. 이후 '모놀로그', '겁쟁이', '남자를 몰라', '가시' 등 많은 히트곡을 냈다. 2015년부터는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하며 예능계에서 두각을 나타냈고, '옥탑방의 문제아들' '비밀남녀', '주크박스' 등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사진제공=JTBC]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