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 뮤직 비디오가 유튜브 8억 뷰를 돌파한 데 이어 안무 버전 뮤직 비디오도 1억 뷰를 넘었습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은 어제(30일) 오후 7시 21분에 '다이너마이트' 안무 버전 뮤직 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억 건을 넘었다고 오늘 밝혔습니다.
안무 버전 뮤직 비디오는 지난해 9월 공개됐습니다.
'다이너마이트' 안무 버전 뮤직 비디오는 처음부터 끝까지 멤버들의 퍼포먼스 전체 대형을 보여주는 방식이며, 게임 개발사 에픽 게임즈와 협업해 '포트나이트' 파티로얄 모드에서 처음 공개됐습니다.
이로써 '다이너마이트'는 뮤직 비디오 본편 8억뷰, 비사이드(B-side) 버전 1억 뷰를 포함해 모두 10억뷰를 넘겼습니다.
또 방탄소년단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는 29편으로 늘어났습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