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프듀2'·레인즈 출신 장대현, 24일 솔로 데뷔…팬콘서트 동시 개최

'프듀2'·레인즈 출신 장대현, 24일 솔로 데뷔…팬콘서트 동시 개최
'프로듀스 101 시즌2',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 멤버로 활약한 장대현이 솔로로 데뷔한다.

장대현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1일 "장대현이 오는 24일 솔로 데뷔 싱글을 발매한다. 이날 팬콘서트도 동시에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또 솔로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장된 면모, 매력적이면서 개성 있는 음악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장대현은 솔로 데뷔를 기념해 앨범 발매 당일 두 차례에 걸쳐 이벤트도 진행한다. 24일 'VIP 런치 데이트'를 먼저 진행한 후 '장대현 1st 솔로 데뷔 팬 콘서트'를 열고 90분간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소속사는 "장대현이 데뷔일을 확정 짓고 현재 솔로 앨범 작업에 열을 올리고 있다. 높은 퀄리티의 앨범을 통해 '실력파' 솔로 아티스트로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지난 2017년 케이블 채널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인기를 모은 장대현은 방송 종영 후 팬들의 요청으로 그해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를 결성해 활약했다. 올초 레인즈 활동이 끝난 후에는 해외 팬미팅 및 방송으로 팬들을 만났다.

'장대현 1st 솔로 데뷔 팬 콘서트' 티켓은 2일 멜론티켓에서 오픈된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SBS funE 강수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