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라이온 킹', 진짜가 나타났다…심바의 경이로운 탄생

'라이온 킹', 진짜가 나타났다…심바의 경이로운 탄생
디즈니 실사 영화 '라이온 킹'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10일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결코 미워할 수 없는 매력적인 악당 캐릭터 스카의 목소리로 시작된다. "삶은 불공평하지. 누군가는 풍족한 삶을 누리고 누군 어둠 속에서 평생을 보내지. 찌꺼기나 구걸하면서"라는 대사로 시작하는 메인 예고편은 '라이온 킹'을 사랑해온 전세계 관객들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대목이다.

"누군가는 빼앗을 것을 찾아 헤맬 때 진정한 왕은 무엇을 베풀지를 생각하지"라는 명대사는 위대한 왕으로 성장하게 될 심바의 경이로운 여정을 예고한다. 광활하게 펼쳐진 아프리카의 초원, 생생하게 살아난 캐릭터들까지 원작을 뛰어넘는 만족감을 선사했다.

앞서 공개한 티저 예고편은 24시간 만에 디즈니 영화 사상 최고 기록인 2억 2400만 뷰를 돌파하며 영화에 대한 관객의 기대감을 입증했다.

영화의 전신인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은 무려 24년 전인 1994년 개봉해 북미 및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 그리고 역대 북미 G등급(전체관람가) 영화 흥행 1위 자리까지 아직 지키고 있는 그야말로 전설의 작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작품을 생생한 라이브 액션으로 구현해낸 '라이온 킹'은 역대급 목소리 캐스팅, 역대급 스태프로 올 여름 돌아온다.

영화는 북미에서는 오는 7월 19일, 국내에서는 7월 중 개봉한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