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동상이몽2' 안현모♥라이머, 산전검사 진행…라이머 "하루에 전자담배 15개" 금연 결심

'동상이몽2' 안현모♥라이머, 산전검사 진행…라이머 "하루에 전자담배 15개" 금연 결심
라이머가 금연을 시작했다.

25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안현모와 라이머 부부가 산전검사 결과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안현모와 라이머는 2세 계획을 앞두고 산전검사를 위해 산부인과로 향했다. 안현모는 "결혼 전에도 검사를 안했다"며 "관리를 잘 안 하는 편이다"고 불안해 했다.

또한 안현모는 "오빠도 저도 3남매, 3자매로 자라서 시끌벅적한 걸 좋아한다"며 "2세 계획은 특별히 제한 없이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병원에 도착한 부부는 "나이가 있는 편이 걱정이다"고 전했고, 담당의는 "지금 전혀 늦지 않으셨다"며 안심시키고 산전검사를 진행했다.

검사 후, 담당의는 안현모에 대해 "자궁 상태도 건강하고 지금 관리가 잘 되어 있는 상황이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라이머에 대해 "중성지방이 있으신 편이다. 이건 추적관찰이 필요해 보인다"며 식생활을 관리하는 것이 좋다고 제안했다.

한편 담당의는 정액 검사 결과로 "테스토르테론 수치도 좋고 운동성도 좋게 나왔다. 하지만 이것은 최저의 커트라인일 뿐이다"고 전했다.

이어 라이머에게 금연을 권고하며 "하루에 얼마 정도 피우냐"고 물었다. 라이머는 "전자담배로 하루에 15개 정도 피운다"고 밝혔다. 결국 담당의는 "전자담배 역시 담배와 같다. 마침 옆에 금연클리닉이 있다"며 클리닉으로 안내했다.

(SBS funE 조연희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