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런닝맨' 김종국♥송지효, "우리 둘 러브라인 있는 것 알고 있다" 깜짝 고백

'런닝맨' 김종국♥송지효, "우리 둘 러브라인 있는 것 알고 있다" 깜짝 고백
오늘(2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배우 송지효가 직접 가수 김종국과의 열애설 의혹에 대해 언급한다.

최근 김종국과 송지효가 ‘런닝맨’에서 ‘커플 네비스스윙’으로 물오른 케미를 보여준 가운데, 회를 거듭할수록 서로를 알뜰살뜰 챙기는 모습들을 보여줘 팬들 사이에서는 ‘능력자 커플’로 불리며 열애설이 제기됐다.

이에 송지효는 “팬들 사이에 김종국과 러브라인이 있는 걸 알고 있다. 심지어 우리 둘이 결혼한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고 웃으며 말했다.

김종국X송지효 결혼설에 당황한 멤버들은 웃음을 터트렸고 지석진은 “둘이 사귀는 게 아니라는 것에 내 전 재산을 건다”며 능력자 커플의 열애설이 사실무근임을 증명했다.

이에 멤버들은 “재산 얼마 안 되지 않느냐”며 받아쳤고 급기야 하하는 김종국과 송지효에게 “그럼 일단 사귀어서 지석진의 전 재산을 뺏고 헤어져라”고 조언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오늘 방송되는 ‘런닝맨’은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져 멤버들끼리 오붓한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즐긴다. 그러나 훈훈한 파티 속엔 충격적인 비밀이 숨겨져 있는데, 멤버들을 경악시킬 그 비밀의 정체는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특집 ‘런닝맨’은 SBS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 ‘인사이드 아웃’ 방영 후인 오늘 오후 6시 20분부터 방송된다.
 

(SBS funE 김재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