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아이유 사인회에 깜짝 등장한 '효리네 민박' 삼남매 '둘째'


가수 아이유의 팬 사인회에서 반가운 재회가 이뤄졌습니다.

아이유는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 JBC 컨벤션홀에서 열린 '경동제약 그날엔 쇼룸파티 팬 사인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팬 사인회에는 지난달 종영한 JTBC '효리네 민박'에서 아이유와 남다른 교감을 나눴던 삼남매 중 둘째 정예원 씨가 아이유를 찾아왔습니다.

사인받을 순서가 된 정 씨는 아이유가 알아채지 못하게 슬그머니 다가가 아이유 앞에 깜짝 등장했고, 아이유는 정 씨의 등장에 손으로 입을 가리며 놀라워했습니다.
[스브스타] 아이유 사인회에 깜짝 등장한 '효리네 민박' 삼남매 '둘째'
'효리네 민박' 촬영 이후 오랜만에 만난 두 사람은 반가움에 어쩔 줄 몰라하며 안부를 묻고 사진도 함께 찍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스브스타] 아이유 사인회에 깜짝 등장한 '효리네 민박' 삼남매 '둘째'
앞서 삼남매는 '효리네 민박' 출연 당시 어린 나이에 어머니를 여읜 사연을 공개해 안타까움을 안겼지만, 방송 내내 누구보다 밝고 씩씩한 모습을 보이며 훈훈함을 선사했습니다. 

또 아픈 사연을 가진 삼남매와 아이유가 서로를 진심으로 대하는 우애 깊은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안겼습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23일 발매 된 에픽하이의 9집 앨범 수록곡 중 '연애소설'의 피처링으로 참여해 인기몰이 중입니다.

(구성=최새봄 작가, 출처=유튜브 '미스터신')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