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송중기♥송혜교 결혼식, 박보검-이광수-옥주현 절친들 총출동

송중기♥송혜교 결혼식, 박보검-이광수-옥주현 절친들 총출동
하루 앞으로 다가온 송중기와 송혜교 결혼식에 두 사람의 새 출발을 축하하기 위해서 연예계 절친들이 총 출동할 예정이다.

오는 31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결혼하는 송중기, 송혜교 커플은 가족과 친지, 소수의 하객들만 초대한 채 언론에 노출하지 않는 비공개 결혼을 할 예정이다.

두 사람이 초대한 인원은 300명 안팎. 오랜 연예계 생활을 한 두 사람의 하객으로는 비교적 적은 인원이지만 송중기, 송혜교 커플을 축하하기 위한 절친들은 총 출동할 것으로 예상된다. 

축가를 맡은 가수 옥주현이 송혜교의 절친으로서 뜻깊은 결혼식에 함께 하며, 송중기의 오랜 친구인 배우 이광수도 결혼식에 참가한다. 소속사 후배인 배우 박보검도 이날 결혼식에 참석한다는 전언.

두 사람의 결혼식은 시사회장을 방불케 할정도로 톱스타 하객들이 줄을 잇는다. 무엇보다 결혼식의 주인공인 두 사람과 오랜 인연을 이어온 이들로서 더욱 참석에 주목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외부에는 철저히 비공개로 진행되는 건 물론이고 결혼식 당일 기자회견이나 포토월 등 행사도 일절 없다. 사회는 송중기의 오랜 지인이 맡을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결혼식을 마친 송송커플은 유럽으로 허니문을 간다. 10일 안팎의 일정이 될 가능성이 높지만 구체적으로 어느 지역을 신혼여행지로 선택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신혼여행에서 돌아온 두 사람은 송중기가 매입한 서울 이태원의 자택에서 신접살림을 시작한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