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유튜브에서 전 세계인이 가장 많이 본 케이팝 뮤직비디오는 싸이의 '대디'로 나타났습니다 .
'대디'의 누적 조회수는 2억 뷰로, 90퍼센트 이상이 해외에서 기록했습니다.
2위는 트와이스의 '치어 업', 3위는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가 차지했고, 엑소의 '몬스터'와 트와이스의 'TT'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인기 어린이 영상 중에는 영어 동요에 맞춰 손가락에 색칠하는 '런 컬러스 로 칠드런'이, 엔터테인먼트 영상 중에는 허팝의 '10미터 물풍선 수영장 만어 보았다'가 각각 1위에 올랐습니다.
구독자 수가 가장 많이 증가한 국내 유튜브 채널로는 다양한 댄스 모방 영상을 올리는 '1밀리언 댄스 스튜디오'가 꼽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