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타그램' 남보라, 지퍼백 파우치에 아령 넣고 다닌다? '털털 매력'

이미지
[SBS funE | 강선애 기자] 배우 남보라가 털털한 매력을 드러냈다.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가수 겸 연기자 손담비, 개그우먼 장도연 등이 MC를 맡은 SBS플러스 ‘스타그램’. 남보라는 8일 방송될 ‘스타그램’ 10회의 ‘스타파우치’ 코너에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남보라는 큰 가방을 꺼내들며 그 안에 든 많은 아이템 중 ‘화장 파우치’를 공개했다. 그런데 여배우 느낌의 파우치가 아닌 지퍼백을 꺼냈고, 예상치 못한 파우치의 모습에 주변이 웃음바다가 됐다.

이어 남보라는 큰 가방 안에서 또 하나 묵직한 물건을 꺼내는데, 그것은 다름 아닌 아령이었다. 책상에 놓는 순간 쿵 하는 소리에 모두 놀랐는데, 아령이 하나도 아닌 4개씩이나 들어있던 것. 지퍼백에 이어 또 한 번 드러난 남보라의 반전매력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밖에 남보라는 리얼 민낯 공개부터 생기 없는 MC학진의 얼굴을 단시간 메이크업으로 생기 넘치게 바꿔주는 등 알짜 뷰티 팁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스타파우치'는 스타들의 실제 파우치 속을 관찰하고 톱스타들의 파우치 속 '뷰티템'들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며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스타그램’의 대표 코너다. 남보라가 출연한 ‘스타파우치’는 8일 밤 11시에 방송될 ‘스타그램’에서 공개된다.

한편 ‘스타그램’은 시청자들이 프로그램 속에 나오는 아이템들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버티컬형 '패션 뷰티' 프로그램이다. ‘스타파우치’ 외에도 최신 패션트렌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YK어워즈’와 15분 안에 마법 같은 헤어&메이크업 변신을 펼쳐내는 ‘15minute’ 코너 등이 방송된다. ‘스타그램’에서 방송 중 등장한 상품은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