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브리핑] 오늘의 주요뉴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3시 뉴스브리핑 배재학입니다. 먼저 주요뉴스부터 살펴보겠습니다.

▶ 중국 증시 폭락과 관련해 정부가 오전에 긴급회의를 열었습니다. 일단 국내 금융시장 영향은 적을 것으로 판단했지만,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서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하기로 했습니다. 손승욱 기자입니다.

▶ 4·13 총선이 이제 99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여야가 본격적인 총선 전에 돌입했는데요, 새누리당은 공약개발로, 그리고 더불어민주당은 인재영입으로 승부수를 던졌습니다. 한정원 기자입니다.

▶ 박근혜 대통령은 국회가 노동개혁이나 경제활성화 법안 처리 없이 이대로 문을 닫으면 대한민국의 미래의 문도 닫힌다고 강조했습니다. 새해 첫 국무회의 내용은 이승재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 중국에서 700억 원대 인터넷 도박 사이트를 운영하던 수배자가 필리핀 공항에서 붙잡혀 강제 송환됐습니다. 이렇게 우리 경찰과 필리핀 당국이 공조해서 수배자를 강제 소환한 건 이번에 처음입니다. 전병남 기자입니다.

▶ 대통령의 올해 연봉이 2억 1천만 원으로 지난해보다 700만 원 정도 올랐습니다. 또 군 장병의 봉급이
15% 오르는 것을 비롯해서 공무원 보수는 평균 3% 인상됐습니다. 이 소식은 최재영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SBS 뉴미디어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