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찌질남, 10분만에 원빈으로?"…'필살기쇼' 훈남되는 필살기 소개

"찌질남, 10분만에 원빈으로?"…'필살기쇼' 훈남되는 필살기 소개
"찌질남, 10분 만에 훈남이 될 수 있다?"

'필살기쇼'에서 10분만에 원빈급 미남으로 거듭나는 비법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SBS 플러스 '김구라 전현무 필살기쇼'(기획, 연출 허윤무, 이하 '필살기쇼')녹화에서는 찌질남의 모습을 한 출연자가 10분만에 훈남으로 변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0분만에 훈남되기 필살기 전수자' 박종규 씨는 바리깡으로 자신의 머리를 직접 깎는 패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준비해온 모든 필살기를 검은 비닐봉지에서 주섬주섬 꺼내며 변신을 거쳐 처음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바뀌어 출연진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훈남으로 재탄생한 그는 이미 SNS상에서 '폐인에서 훈남되기'라는 동영상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은 스타로 필살기쇼에서 그 진가를 발휘했다.

김구라와 전현무는 순식간에 변신한 그를 보며 "본판이 원래 잘생긴 얼굴이었다"며 필살기에 의구심을 가졌고, 뒷편에서 실시간 방송을 진행하던 BJ소희짱을 훈남으로 바꾸어야 진정한 고수라며 소희짱을 변신시켜줄 것을 요청했다.

박종규 씨는 소희짱의 머리스타일을 바꿔줬다. 그러나 외모의 한계를 넘지 못하고 어정쩡한 모습으로 변신한 모습에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

10분 만에 찌질남에서 훈남되는 필살기, 대한민국 아줌마들을 사로잡은 다이어트 댄스 필살기 등 유용한 필살기가 모인 "김구라 전현무 필살기쇼"는 18일 토요일 밤 10시 SBS플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