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심형탁, 근육질 상반신 공개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심형탁, 근육질 상반신 공개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심형탁이 상반신을 드러냈다.

17일 SBS 새 주말특별기획 ‘이혼변호사는 연애중’(극본 김아정 박유미, 연출 박용순) 제작진 측은 심형탁의 촬영 현장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촬영 당시 심형탁은 완벽한 근육질의 상반신과 프로급 수영 실력을 맘껏 과시하며, 대형 로펌 오너의 아들이자 유명 변호사에 걸맞은 부와 품격을 표현해냈다.

특히 수영장 물에 얼굴을 넣은 뒤 고개를 다시 들어 일부러 머리카락에 물이 흐르게 만드는 등 남성미 물씬 풍기는 상황 설정을 위해 시종일관 적극적으로 나섰다.

심형탁은 “요즘 운동할 시간이 없어 근육이 부실해졌다”며 풀 주변에서 쉴 새 없이 푸시업을 해 근육을 만드는 등, 조그마한 빈틈도 허락하지 않는 진정한 연기자의 모습을 보였다.

제작진은 “심형탁은 열정의 엔진일 뿐 아니라 촬영장의 웃음 엔진”이라며 “동료들이나 제작진에게 항상 먼저 말을 걸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드는 배려 만점, 타고난 로코 배우”라고 극찬했다.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은 죽도록 미워하던 변호사를 부하직원으로 그토록 무시하던 사무장을 직장 상사로 맞으면서 벌어지는 개운한 복수극과 달달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오는 18일 첫 방송된다.


사진=SBS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