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희철-김정모, '가내수공업' 오늘 정오 전곡 음원 공개

김희철-김정모, '가내수공업' 오늘 정오 전곡 음원 공개
김희철, 김정모가 의기투합한 그룹 미아리&단계동(M&D)의 새 앨범 ‘家內手工業’(가내수공업)이 공개된다.

미아리&단계동(M&D)은 음반 발매에 앞서 16일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앨범 ‘가내수공업’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특히, 이번 앨범은 두 멤버가 직접 전곡을 작사, 작곡, 편곡했으며 타이틀곡 ‘하고 싶어’를 비롯해 록발라드, 디스코 록, 댄스, 스윙, 보사노바 등 다양한 장르를 담은 총 6트랙으로 구성돼 있어 미아리&단계동(M&D)의 독특한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또 경쾌하고 신나는 스윙 장르의 곡 ‘하고 싶어’ 외에도 그룹의 탄생 과정과 두 사람이 의기투합하게 된 열정, 신념을 담은 유로 비트의 복고풍 댄스곡 ‘M&D’(Midnight & Dawn),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정통 록발라드 곡 ‘달수정’(Moon Crystal)도 수록, 많은 이들의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미아리&단계동(M&D)의 새 앨범 ‘가내수공업’은 20일 오프라인 발매되며 19일 SBS ‘인기가요’ 등 이번 주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