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브로젝트, 오늘 정오 ‘거짓말이잖아’ 발표…배우 이현우 피처링

오브로젝트, 오늘 정오 ‘거짓말이잖아’ 발표…배우 이현우 피처링
훈남 형제듀오 오브로젝트가 7개월 만에 두 번째 디지털 싱글  ‘거짓말이잖아’(Feat. 이현우, Bromance)를 발표한다.

오브로젝트는 15일 정오 신곡 ‘거짓말이잖아’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신인답지 않은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드러낸다.

신곡 ‘거짓말이잖아’는 사랑을 끝내려는 여자와 마지막만은 피하고 싶은 남자의 마음을 노래한 가슴 아픈 이별 이야기로 오브로젝트의 오태석과 윤닭(오윤석)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이별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돋보인다. 피처링에는 배우 이현우와 감성보컬그룹 브로맨스가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평소 음악에 관심이 많았던 이현우는 ‘거짓말이잖아’를 처음 듣고 분위기 등 감정을 끌어당기는 무언가에 이끌려 흔쾌히 응하게 됐다.

이현우와 동갑내기 친구이자 이현우의 랩 녹음 디렉팅까지 소화한 윤닭(오윤석)은 본인이 생각했던 느낌이나 랩 톤을 이현우가 잘 소화해줘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으며 역시 배우라 감정선이 남다른 것 같다며 감탄했다. 녹음 내내 이 두 사람의 케미가 남달랐다는 후문이다.

오브로젝트의 소속사 측은 “배우 이현우가 이번 피처링 참여로 연기뿐만 아니라 음악적 재능도 인정받는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다가갈 것이다. 오브로젝트와 이현우의 호흡이 잘 맞았던 만큼 좋은 음악이 만들어졌으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오브로젝트의 소속사이자 이번 앨범을 기획 제작한 (주)RBW(대표:김진우, 김도훈)는 ‘K-POP 아티스트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마마무, 오브로젝트, 에스나 등 전속 가수를 두고 있는 회사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