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경기도 김포 아파트서 화재 …일가족 5명 사상

<앵커>

오늘(1일) 새벽 경기도 김포의 한 아파트에서 불이 났습니다. 70대 할아버지가 숨졌고 함께 있던 가족 4명이 연기를 마셔 병원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정윤식 기자입니다.

<기자>

아파트 출입문 주변이 새까맣게 그을렸고, 바닥엔 불에 탄 잠금장치가 떨어져 있습니다.

오늘 새벽 1시 40분쯤, 경기도 김포의 한 아파트 9층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은 30여 분 만에 꺼졌지만, 집 안에서 대피하지 못한 79살 염 모 할아버지가 숨졌고, 45살 아들 내외와 손자, 손녀 등 4명이 연기를 흡입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전기적 요인으로 불이 났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현장 감식을 벌일 예정입니다.

---

어젯밤 11시 반쯤 서울시 중구의 4층짜리 건물 1층에 있는 중국 음식점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이 난 직후 사람들이 대피해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소방서 추산 300만 원의 재산피해가 났습니다.

경찰은 음식점 주방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어젯밤 10시 10분쯤 서울 중랑구 일대 주택가에 전기가 끊겨 120여 세대가 약 20분 동안 불편을 겪었습니다.

한국전력은 전신주에 설치된 일부 절연용 애자의 상태가 불량해 합선이 일어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어젯밤 11시 40분쯤에는 경기도 안양시의 한 도로에서 달리던 마을버스가 정류장에 멈춰 있던 시내버스를 들이받아 승객 10명이 다쳤습니다.

경찰은 마을버스가 빗길에 미끄러졌다는 운전기사 최 모 씨의 말을 토대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