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하이드지킬나' 한지민, 현빈 셔츠단추 채워주며…'두근두근'

'하이드지킬나' 한지민, 현빈 셔츠단추 채워주며…'두근두근'
SBS 수목극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박신우)의 한지민이 현빈의 옷매무새를 정리해주는 달달한 모습이 포착됐다.

19일 ‘하이드 지킬, 나’ 18회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은 극중 로빈(현빈 분)의 외출을 정성스럽게 돕고 있는 장하나(한지민 분)의 모습이 담긴 촬영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빈과 장하나는 로빈의 웹툰 작업실에서 마주 서 있다. 로빈은 중요한 외출을 준비하는 듯 평소에 입지 않던 슈트 차림이며, 장하나 역시 레이스 장식의 블랙 원피스를 매치해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장하나가 직접 로빈의 셔츠 단추를 잠가주는 등 옷매무새를 가다듬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과거 로빈은 인터뷰를 위해 한 차례 슈트를 입었으나, 구서진(현빈 분)을 걱정한 장하나의 만류로 인해 좌절됐던 상황. 하지만 이번만큼은 장하나가 직접 로빈의 외출을 돕고 있는 모습이라, 어떤 이야기가 그려질지 기대감을 더한다.

동시에 보조개가 쏙 들어간 미소를 지은 현빈, 꼼꼼하게 셔츠를 매만지며 집중한 한지민의 모습에 극 중 캐릭터의 두근거리는 감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설렘을 선사한다.

본격적인 로빈의 세상 나오기가 예고돼 궁금증을 더하는 ‘하이드 지킬, 나’는 19일 밤 10시 18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에이치이앤엠 KPJ]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