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웃찾사' 안시우, 광고계 잇단 러브콜…'대세 개그맨 인증'

'웃찾사' 안시우, 광고계 잇단 러브콜…'대세 개그맨 인증'
개그맨 안시우가 광고계 러브콜에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안시우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의 ‘배우고 싶어요’ 코너에서 맹활약 중이다. 그의 중독성 강한 개그와 “스파이크 강시브 리시브, 테니스”라는 대사는 유행어가 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인기는 SNS상에서 각종 패러디가 양산되고, 방송 영상이 300만 뷰를 돌파하는 것으로 증명된다. 또 매주 금요일 ‘웃찾사’ 녹화 현장에는 안시우를 직접 보기 위해 몰린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이런 안시우의 인기는 광고계의 러브콜로 이어지고 있다. 안시우는 현재 은행권,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에서 모델로 활동 중이고, 이외에 레저시설, 캠페인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출연 제의를 받으며 떠오르는 대세 개그맨으로서의 위용을 과시하고 있다.

한 광고 관계자는 “‘배우고 싶어요’ 속 안시우의 귀여운 동작과 독특한 말투는 시청자들에게 호감으로 다가와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높아진 인기에 대해 안시우는 17일 SBS를 통해 “너무나 많은 사랑에 감사드린다. ‘배우고 싶어요’ 뿐 아니라 더욱 재미있는 코너들로 보답하겠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안시우의 ‘배우고 싶어요’ 코너가 있는 ‘웃찾산’는 봄 개편을 맞아 시간대를 이동, 오는 22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