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한걸음 더 가까이"…'하지나' 한지민, 현빈 비밀공간 입성

"한걸음 더 가까이"…'하지나' 한지민, 현빈 비밀공간 입성
SBS 수목극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박신우)의 한지민이 현빈의 비밀공간에 출입한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4일 ‘하이드 지킬, 나’(이하 하지나) 13회 방송을 앞두고 제작사는 현빈(구서진/로빈 역), 한지민(장하나 역)의 변화된 극중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첫 번째 사진 속 현빈은 자신의 방 침대에 누워있다. 한지민은 침대 옆, 현빈의 곁에 선 채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현빈을 바라보고 있다.

두 번째 사진에서 두 사람은 나란히 자리잡은 채 서로를 마주하고 있다. 특히 사진 속 두 사람이 함께 있는 공간이 구서진과 로빈이 대화를 나누는 슬라이딩 도어룸 안인 것이 눈길을 끈다.

극중 구서진이 로빈과 영상으로 비밀대화를 나누는 슬라이딩 도어룸은, 가족과도 같은 비서 권영찬(이승준 분) 역시 한 번도 들어와 본 적이 없을 정도로 구서진에게는 비밀스러운 공간이다. 이곳은 구서진과 로빈을 제외한 모든 사람들에게 ‘출입금지’ 공간이었던 셈.

이런 곳에 함께 있는 현빈, 한지민의 모습이 담긴 스킬은 궁금증을 자극한다. 동시에 그 동안 혼자만 지내던 공간을 한지민과 함께 공유하기 시작한 사진 속 현빈이 구서진과 로빈 중 어떤 인격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하지나’ 관계자는 “13회에서 한지민은 그 동안 섣불리 들어설 수 없었던 현빈의 공간에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현빈의 비밀 공간에 들어선 두 사람의 에피소드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하지나’ 13회는 4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에이치이앤엠 KPJ]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