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청춘 3인방 스크린 점령한다"…'스물', 3월 25일 개봉 확정

"청춘 3인방 스크린 점령한다"…'스물', 3월 25일 개봉 확정
김우빈과 강하늘, 이준호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청춘영화 '스물'(감독 이병헌, 제작(주)영화나무)이 오는 3월 25일 개봉을 확정했다.

'스물'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도 사랑할 수 있는, 무한대의 가능성이 열리는 나이 스물을 맞이한 혈기 왕성한 치호(김우빈), 동우(이준호), 경재(강하늘) 세 친구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과속스캔들', '써니','타짜-신의 손' 등의 각색가로 활약하며 전매특허 '말맛'을 과시한 이병헌 감독의 상업영화 데뷔작이자 충무로 신성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봉을 확정한 '스물'은 세 남자의 코믹본능이 발산된 메인 예고편을 포털 사이트에 공개됐다. 여자친구 앞에서 돈 많은 여자를 꼬시겠다고 능청스럽게 이별을 요구하는 바람둥이 스물 '치호'(김우빈 분), 친구들에게 집이 망했다는 소식을 누구보다 쿨하게 전하는 빈털터리 스물 '동우'(이준호 분), 자기 관리에 철저한 새내기 대학생이지만 술만 마시면 통제불능이 되고 마는 바른생활 스물 '경재'(강하늘 분)까지 세 친구는 시종일관 허를 찌른느 웃음을 선사한다.

또 썸녀와 작업 분위기가 무르익은 가운데, 그녀의 부모님에게 뜬금없이 전화를 거는 치호의 엉뚱한 모습과 흠모하는 동아리 선배와의 드라이브에 잔뜩 겁 먹고 긴장한 경재의 모습까지 사랑도 인생도 당최 되는게 없는 '스물'의 빵빵 터지는 에피소드를 엿볼 수 있다. 더불어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스틸에서는 완벽한 겉모습을 포기하고 과감하게 망가진 동갑내기 배우 3인방의 완벽 케미를 예고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