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구서진은 어디에?’ 하지나 현빈-이승준, 돌발상황에 멘붕

‘구서진은 어디에?’ 하지나 현빈-이승준, 돌발상황에 멘붕
‘하이드 지킬, 나’ 현빈에게 위기가 찾아왔다.

18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박신우) 제작사 에이치이앤엠 KPJ 측은 멘붕에 빠진 현빈과 이승준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빈은 혼란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예상치 못한 시간에 깨어나 본인 스스로도 당황하고 난처한 듯한 기색이 역력하다. 이승준 역시 현빈 못지않게 큰 멘붕에 빠진 모습. 어딘가로 두 눈을 꼭 감고 통화하는 모습에서 다급하고 초조함이 느껴져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서진(현빈 분)과 약속한 본인의 활동 시간이 아닌, 낮에 활동하는 서진(현빈 분) 대신 아침에 눈을 뜨게 돼 당황한 로빈의 모습.

평소 서진과 로빈은 서로를 약 올리며 잦은 다툼을 벌였지만 ‘낮서진’, ‘밤로빈’으로 낮과 밤으로 시간을 나누어 생활하는 룰만은 꼭 지켜왔다. 한 몸을 나눠 쓰며 나름대로 잘 지내오다 닥친 돌발 상황에 마주하게 된 것.

무엇보다 서진은 자신과 함께 유괴되었던 친구 이수현이 살아있다는 충격적인 사실과 그 누구보다 의지하고 믿었던 그의 주치의 강 박사(신은정 분)가 유력 용의자로 거론되며 그 어느 때보다 심리적인 압박이 거센 상황. 9회 예고편 속 담긴 “도망치고 싶었던 게 아닐까”라는 로빈의 대사가 궁금증을 더 하고 있다.

‘하이드 지킬, 나’는 18일 9회가 방송된다.

사진=에이치이앤엠 KPJ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