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행복한 오늘을 보낼 수 있는 비법, '해피투데이'서 알려줄게요

행복한 오늘을 보낼 수 있는 비법, '해피투데이'서 알려줄게요
SBS가 금요일 저녁 ‘해피투데이’라는 제목의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SBS에 따르면 6일 첫 방송될 ‘해피투데이’는 가족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함께할 수 있어야 행복하다는 것을 기본전제로 ‘행복한 오늘을 보낼 수 있는 비법’을 전해주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해피투데이’는 총 4개의 코너로 구성됐다.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여행지와 체험거리를 소개하는 ‘주말에 뭐해?’코너에서는 ‘붕어빵’에 출연해 인기를 끌고 있는 메멧 씨와 알레이나(9)·일라이다(5) 자매를 만날 수 있다. 세 부녀의 리얼 여행기로 꾸며지는 만큼 그동안 만나보지 못했던 알레이나·일라이다 자매의 엉뚱한 매력과 폭풍 애교가 펼쳐진다.

첫 방송에는 아빠와 함께하는 첫 번째 여행으로 경기도 이천을 찾은 자매가 겨울을 싱그럽게 하는 ‘설봉향’을 수확해보고, 이천의 전통음식인 ‘볏섬만두’까지 직접 빚어 맛보는 등의 모습이 그려진다.

‘안전백서’ 코너에선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주말, 우리가족의 건강과 안전을 지킬 수 있는 행동요령을 배워본다. 특히 이 코너는 유혜영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안전 행동요령 전문가에게서 사시사철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본다.

이 밖에 소문난 맛집을 찾고, 맛의 비결은 물론, 그 속에 숨겨져 있는 건강요소까지 함께 확인해보는 ‘맛 보 GO’, 라이프스타일의 트렌드가 된 자연, 웰빙, 치유 등 가족의 주말에 접목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담아내는 ‘웰빙 라이프’ 코너도 마련됐다.

‘행복한 오늘’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펼쳐낼 ‘해피투데이’는 오는 6일 오후 6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