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쎄시봉' 정우, 김윤석 2인 1역에 대해 "그 자체가 무한한 영광"

'쎄시봉' 정우, 김윤석 2인 1역에 대해 "그 자체가 무한한 영광"
쎄시봉에 출연한 정우의 출연 이유와 소감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우는 6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쎄시봉'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제작보고회에서 정우는 "시나리오가 재밌어서 선택했다"며 "내가 복고적인 작품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이 시나리오를 읽었는데 재밌고 설레고 궁금했는데 그 작품이 마침 배경이 복고였던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우는 이어 "무엇보다도 큰 끌림을 느꼈던 건 작품에 설렘을 느꼈기 때문"이라며 "설레고, 욕심이 났다. 여기 계신 선배님들, 한효주씨가 출연하셔서 꼭 하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정우는 김윤석과의 2인 1역에 대해 "그 자체가 무한한 영광이었고 로망이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함께 하게 됐다"라며 "이 자리에 있는 것 자체가 영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쎄시봉'은 그 시절 젊음의 거리 무교동을 주름잡던 음악감상실 쎄시봉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오는 2월 개봉한다. 정우는 극 중 쎄시봉의 순정남 오근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쎄시봉 정우 김윤석 출연에 네티즌들은 "쎄시봉 정우 김윤석, 영광이겠어" "쎄시봉 정우 김윤석, 극 중에서 한효주한테 반하는 설정이던데" "쎄시봉 정우 김윤석, 정말 재미있을 듯" "쎄시봉 정우 김윤석, 흥행 예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쎄시봉 정우 김윤석=OSEN)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fun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