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SAF] 최기환, 아나운서상 수상…2010년에 이어 '2관왕'

아나운서 최기환이 2010년에 이어 아나운서 부문에서 상을 거머쥐었다.

최기환 아나운서는 30일 밤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4 SBS AWARDS FESTIVAL 연예대상’(이하 SAF연예대상)에서 '아나운서상'을 수상했다.

수상 후 그는 “2010년 연예대상 아나운서부문 수상에 이어 2관왕을 했다. 저는 여러분이 많이 주무시는 시간에 진행하고 있다. 평일 오전 6시 '모닝와이드'와 토요일 오전 11시에 '접속 무비월드' 진행하고 있는데 많이들 주무시는 거 같다.

스타 연예인만큼 화려하지 않더라도 시청자 분들이 작은 기쁨을 느끼고 쓸 만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면 새벽 3시에라도 일어날 수 있는 각오가 되어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경규-성유리-배성재가 MC를 맡은 이번 연예대상은 SAF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SAF는 SBS가 방송 3사중 최초로 탄생시킨 대규모 방송 콘텐츠 축제로, 올 한해 SBS에서 방송된 모든 콘텐츠를 한자리에 모아 시청자들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 매년 각기 다른 콘셉트로 방송되던 SBS가요대전, SBS연예대상, SBS연기대상이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돼 SAF의 일환으로 각각 열린다.

지난 20일 개막한 SAF는 오는 31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되고, 마지막 날인 31일 밤 코엑스 D홀에선 연기대상이 열린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장희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