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지나, 美 ‘언포게터블’ 행사에 '케이팝 대표 아티스트' 초청

지나, 美 ‘언포게터블’ 행사에 '케이팝 대표 아티스트' 초청
지나가 케이팝 아티스트 대표 자격으로 미국 무대에 오른다.

지나는 현지시간으로 5일 미국 런던 트러스트 미디어(이하 LTM)가 주최하고 미국 LA 파크 플라자 호텔에서 열리는 미주 아시아계 인들의 행사 ‘언포게터블’에 초청돼 축하 무대를 갖는다.

‘언포게터블’은 미주 아시아계 인을 대표하는 유명 인사들이 대거 참석하는 미국 현지 최대 규모의 행사로 특히 올해는 ‘언포게터블’의 13주년을 기념함과 동시에 2014년 한 해 아시안-아메리칸 커뮤니티를 빛낸 대표 인물 다섯 명을 선정해 시상하는 ‘어치브먼트 어워즈’를 개최하며 더욱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언포게터블’ 측은 지나가 캐나다 교포 출신으로 현지인들과 교감 가능한 정서를 가진 점, 그리고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약 중인 가수라는 점 등을 빌어 지나를 윤미래와 함께 케이팝 아티스트 대표자격으로 초청했다.

지나는 이날 레드카펫 등의 사전 행사를 소화하는 것은 물론, 현지 무대에 올라 ‘블랙 앤 화이트’ 등 자신의 히트곡 무대들을 선보이며 케이팝 정상의 섹시디바다운 활약을 펼친다.

지나는 “이런 뜻 깊은 행사에 초청돼 정말 기쁘고 영광이라 생각한다. 의미 깊은 자리에 함께하게 된 만큼 현장에 함께하는 이들에게 케이팝의 뜨거운 에너지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며 이번 행사에 대한 진심어린 감사와 소감을 전하며 다가올 공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