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5K, 첫 공중급유 받으며 美 연합훈련 참가 이종훈 기자 Seoul 작성 2013.08.03 16:45 조회 조회수 이미지 확대하기 공군은 다국적 연합훈련인 레드 플래그 훈련에 참가하는 우리 F-15K 전투기 여섯 대가 공중 급유를 받으면서 미국 알래스카의 아일슨 공군기지에 무사히 도착했다고 밝혔습니다. 우리 전투기가 공중 급유를 받으며 한반도를 벗어나 해외 연합훈련에 참가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미국 태평양 공군사령부가 주관하는 레드 플래그 훈련은 오늘 12일부터 23일까지 12일 동안 진행됩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종훈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4,285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홍명보의 실패한 도박"…외신들 콕 집은 충격패 이유 경기 후 돌연 인터뷰 중단…"방해말라" 선수들에 결국 동영상 기사 밤낮없이 "현금 OK?"…강남 피부과 냉장고에 '무더기' 동영상 기사 택시기사 끌고가 '퍽퍽'…동성로 한복판 분풀이, 무슨 일 동영상 기사 39초 뒤 더 크게 요동…"다 파괴" 공포에 질린 사람들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