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수현·박기웅 직찍, '여대생들 수백명 몰리면서 거리 마비'

김수현·박기웅 직찍, '여대생들 수백명 몰리면서 거리 마비'
배우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의 직찍이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은밀하게 위대하게 여대 어택 현장 투척'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에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배우 김수현과 박기웅 그리고 이현우가 지난 20일 서울여대를 방문한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는 캐쥬얼한 복장으로 수많은 여대생들에게 둘러싸여 있다. 특히 세 사람은 멀리서 찍은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눈에 띄게 작은 얼굴과 8등신 기럭지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모습이다.

이날 세 사람은 성년의 날을 맞은 여대생들을 축하하기 위해 캠퍼스를 깜짝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식을 들은 팬들이 수백명 몰리면서 거리가 마비됐다는 후문이다.

김수현 박기웅 직찍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셋 다 비율 너무 좋다", "직접 본 여대생들 부럽다", "김수현 박기웅 직찍, 굴욕이 없네", "세 남자 다 진짜 잘 생겼다", "말 그대로 훈훈하네", "김수현 박기웅 직찍, 후광이 이런거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세 사람이 출연하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오는 6월5일 개봉한다.


(김수현 박기웅 직찍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