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3일) 오후 1시 반쯤 서울 관악산에서 동료와 산행을 하던 50대 남성 등산객이 바위에서 미끄러졌습니다.
이 사고로 59살 전 모 씨는 왼쪽 발목을 다쳤습니다.
전 씨는 119구조대에 의해 가까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50대 관악산 등산객 바위에서 추락…발목 부상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