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정부 "북한 미사일 경계태세 계속 유지" 편상욱 기자 Seoul 작성 2013.05.07 13:30 조회 조회수 이미지 확대하기 일본 정부 대변인인 스가 관방장관은 북한이 신형중거리 탄도미사일 무수단을 발사장에서 철거했다는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의 경계태세를 계속 유지할 계획임을 밝혔습니다. 스가 장관은 일본 정부로서는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만반의 태세를 취하고 있다"면서 이같은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는 이어 "북한의 미사일 철수에는 중대한 관심을 갖고 있으며 관련 정보를 수집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편상욱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2,121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손흥민 선발 제외?…외신들도 "홍명보의 실패한 도박" '고성 자축'에 인터뷰 중단…황인범 "예의 갖춰달라" 동영상 기사 밤낮없이 "현금만 달라"…피부과 냉장고에 '무더기'로 동영상 기사 [단독] "왜 빵빵대" 쫓아가 구타…동성로 한복판 '분풀이' 동영상 기사 39초 뒤 더 크게 요동…"다 파괴" 공포에 질린 베네수 (풀영상)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