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제시카 알바 동대문시장 인증, 김밥에 인형까지 '노점상 쇼핑 제대로네∼'

제시카 알바 동대문시장 인증, 김밥에 인형까지 '노점상 쇼핑 제대로네∼'
제시카 알바 동대문시장 인증, 김밥에 인형까지 '노점상 쇼핑 제대로네~'

제시카 알바가 동대문 시장을 방문한 인증을 남겨 여전한 한국 사랑을 과시했다.

현재 내한중인 할리우드 톱스타 제시카 알바는 2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대문시장 방문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제시카 알바가 함께 내한한 배우 제이미 패트리코프, 메이크업 아티스트 로렌 앤더슨과 함께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동대문 시장에 있는 노점상에 많은 관심을 보인 것으로 알려진 제시카 알바는 인증 사진을 통해서도 김밥, 떡볶이, 인형 등 다양한 동대문시장의 노점상의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그녀는 포장마차에서 직접 김밥, 떡볶이 등 한국에서만 즐길 수 있는 길거리 음식을 먹으며 즐거워 했다는 후문이다.

제시카 알바 방한은 가족들과 함께 극비리에 내한했던 2012년 4월 이후 1년 만이다. 당시 제시카 알바는 서울 청담동 한 클럽에 방문에 생일파티를 즐기고 케이블 채널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 출연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또한 당시에도 자신의 SNS 를 통해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한국팬들로 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제시카 알바는 2008년 영화 제작자 캐시 워렌과 결혼한 뒤 아너 워렌, 헤이븐 가너 워렌 두 딸을 출산했다.


(제시카 알바 동대문시장 인증, 사진=제시카 알바 인스타그램)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