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교복 사진 공개 "그래도 아직까지 우리 괜찮지?"
신화 교복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SNL코리아 측은 지난달 30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SNL코리아 페이스북 Like가 15만이 넘으면 비밀 사진이 공개됩니다"는 메시지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신화의 에릭, 민우, 혜성 세 사람이 교복을 입은 모습이 담겨있다.
세 사람은 교복을 입은 채 사인과 그림이 그려진 스케치북을 들고 엄지손가락을 들어 보이고 있다.
여기에 에릭은 국내 중고등학생들의 제2의 교복으로 불리우는 모 브랜드의 윈드브레이커를 교복 위에 입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지난 주 예고를 통해 15년차 아이돌 신화가 SNL의 호스트로 초대되었음을 이미 알린 바 있다. 신화 교복 사진 공개로 SNL 코리아에서 신화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신화 교복 사진 공개에 네티즌들은 "신화 교복 사진 보니까 이제 나이가 들긴 들었어요", "신화 교복 사진 보니까 그래도 아직 훈훈합니다!! 멋진 오빠들, 신화산!", "신화 교복 사진 보니까 예전에 영화에서 차태현이 교복입고 고등학생으로 나오던 게 생각나네요. 왜 일까요?", "신화 교복 사진 귀엽네요", "신화 교복 사진 좋아요. 그래서 좋아요 눌렀습니다. 비밀 사진은 뭔가요?", "신화 교복 사진 뭔가 새롭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화가 출연하는 tvN 'SNL코리아'는 오는 4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신화 교복 사진=SNL코리아 페이스북)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