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2PM이 29일 정규 3집의 타이틀과 트랙리스트를 공개 했다.
29일 오후 2시 공식 홈페이지(2pm.jype.com)를 통해 공개 된 2PM의 새 앨범 타이틀은 ‘GROWN’으로 2년 만에 앨범을 발매하며 국내 활동을 앞둔 이들의 더욱 성숙하고 성장한 모습을 기대케 했다.
함께 공개된 트랙 리스트는 총 열 두 개의 트랙이다. 독특한 제목의 ‘하.니.뿐.’과 서정적 제목의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두 개의 더블 타이틀 곡이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으며 호기심과 기대를 모은다.
이어 유수의 작곡가들과 나란히 크레딧에 이름을 올린 멤버 준호(이준호)의 ‘고백(Go Back)’‘Love Song’을 비롯해 Jun. K의 ‘Game Over’‘문득’ 등 자작곡이 눈에 띄며 찬성은 ‘Coming Down’을 작사 했다. 택연(Taecyeon aka TY)은 ‘하.니.뿐.’과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I’m Sorry’‘오늘 하루만’‘Coming Down’‘고백(Go Back)’ 등 무려 여섯 곡의 랩 메이킹에 참여 하는 등 눈에 띄게 성장한 멤버들의 음악적 참여가 놀라움과 기대를 더욱 고조 시킨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2PM의 이번 정규 앨범은 남자로서는 물론, 싱어송라이터 준호와 Jun. K를 필두로 뮤지션으로 거듭나는 멤버들의 음악적 성숙과 성장을 담은 앨범이다. 내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정규 앨범과 2PM의 새로운 모습에 더 높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PM은 5월 컴백을 앞두고 있다.
happy@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